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2020년7·8월호 by 노블메리지) 로에베, 폴라 이비자 컬렉션, 앤아더스토리즈,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 제냐, 신규 매장 오픈, 아크리스, 아이콘 백 본문
(2020년7·8월호 by 노블메리지) 로에베, 폴라 이비자 컬렉션, 앤아더스토리즈,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 제냐, 신규 매장 오픈, 아크리스, 아이콘 백
더웨딩매거진 2020. 8. 5. 16:56the wedding iSSUE
로에베, 폴라 이비자 컬렉션
170년 역사의 스페인 가죽 브랜드 로에베( LOEWE)‘가 2020년 ’폴라 이비자(Paula’s Ibiza)‘ 컬렉션을 선보인다. 폴라 이비자 컬렉션은 로에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나단 앤더슨이 유년기를 보낸 스페인의 발레아릭 군도에 위치한 이비자 섬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 이비자의 대표적인 부티크 ’폴라스P(aula’s)‘와 협업해 탄생했다.
조나단 앤더슨은 생기 넘치고 자유분방하며 친자연적인 스페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로에베의 핵심 가치인 장인정신에 결합하여 폴라 이비자 컬렉션을 만들었다. 이번 컬렉션은 활기찬 느낌을 주는 향수와 흥미로운 액세서리 라인업으로 구성되며, 완벽한 남성 및 여성 컬렉션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전반적인 여름 무드로, 위트 넘치는 레저웨어 형태로 표현했다. 아주 밝은 네온색, 빛 바랜 올리브그린 그리고 진홍색, 석양빛의 오렌지 암청색 등 자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색상과 머메이드 패턴의 드레스, 금붕어 패턴의 카프리 팬츠, 볼레로 스커트, 수영 복
등에서 폴라스의 아이코닉한 패턴을 볼 수 있다.
1, 2, 3 스페인의 발레아릭 군도에 위치한 이비자 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액세서리 라인업. 4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부티크 ;폴라스‘의 아이코닉한 패턴들을 차용한 의상.
앤아더스토리즈,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
앤아더스토리즈는 가벼운 스타일링을 위해 신중하게 큐레이션한 10종의 레디투웨어로 구성된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을 소개한다. 드레스 7종, 코디 세트 1벌,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블레이저 드레스 1종은 장난기를 간직한 무드에 과감하지만 동시에 우아함과 로맨틱함을 간직했고, 볼륨감과 구조적인, 허리라인을 강조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손 자수 칼라, 개더드 플리츠, 과장된 소매, 드룹 숄더, 러플과 실크 소재의 싸개 단추 등의 디테일이 돋보인다. 꽃 핀 초원을 떠올리게 하는 소프트한 컬러의 다양한 플로럴 프린트에 솔리드 블랙의 디테일이 컬렉션에 차원과 중심을 더한다. 로 실크 같은 프리미엄 소재가 투박한 시골스러운 텍스처를 더하고, 텐셀리오셀과 오가닉 코튼 같은 지속가능한 소재는 디자인의 부드러움을 더욱 풍성하게 한다.
1 꽃 핀 초원을 떠올리게 하는 소프트한 컬러의 플로럴 프린트 드레스. 2 실크 같은 프리미엄 소재가 투박한 시골스러운 텍스처를 더한 원피스.
제냐, 신규 매장 오픈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 브랜드 제냐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부티크를 오픈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의 6층 중앙에 새롭게 문을 연 제냐 매장은 블랙 프레임의 구조물로 멀리서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독특한 외관이 특징이다. 세계적인 건축가 피터 마리노의 뉴 라이트 디자인 컨셉으로 설계된 이 매장은 공간을 둘러싸는 정육면체의 블랙 철제 프레임과 핸드라이팅 패턴이 프린트된 유리벽, 그리고 천장에 다각도롤 설치된 조명이 현대적 무드를 조성한다.
현대적인 남성들을 위한 토털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답게 꾸트르 및 럭셔리 레제웨어 등의 인포멀 룩과 수트, 액세서리, 언더웨어, 슈즈, 향수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는 잘 정돈된 남성의 드레스룸에 온 듯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개인 맞춤형 제작을 위한 비스포크와 수미주라 서비스도 가능하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새롭게 오픈한 제냐 부티크. 잘 정돈된 남성의 드레스룸에 온 듯한 분위기를 전해준다.
아크리스, 아이콘 백
스위스 산 갈렌의 한 작은 공방에서 시작된 럭셔리 패션 하우스 아크리스(AKRIS)에서 아이콘 백의 리틀 사이즈를 선보인다. 아크리스의 시그니처 핸드백인 아이백은 아크리스의 첫 글자인 ‘A’를 형상화한 트라페조이드 형태로 디자인되었는데, 여기에 토트백이 가진 기능성을 유지한 채 양끝을 접어 다양한 트라페조이드 형태로 보일 수 있도록 힘으로써 건축적인 멋을 곁들였다. 아이백 론칭 1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2020 컬렉션을 통해 새롭게 공개된 ‘Aicon Bag’은, 아이백의 시그니처 형태를 가죽 표면에 엠보싱 기법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콘 백의 리틀 사이즈는 추가 스트랩이 포함되어 있어 토트 및 크로스백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보틀, 클로버, 피콕 등 과감하며 다채로운 컬러로 선보인다.
1 양끝을 접어 다양한 트라페조이드 형태로 건축적인 멋을 곁들였다. 2 다채로운 컬러로 선보이는 아이콘 백 리틀 사이즈.
(2020년7·8월호 by 노블메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