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더 웨딩_Main]

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더 웨딩 이슈 (2020년3·4월호 by 노블매리지) 일상 속 공간을 갤러리로 / 넷기어코리아가 디지털 캔버스 ‘뮤럴(Meural)’을 출시했다. 국내 출시된 제품은 신제품 ‘뮤럴 캔버스Ⅱ’는 21.5인치와 .. 본문

웨딩라이프, 리빙/인테리어

더 웨딩 이슈 (2020년3·4월호 by 노블매리지) 일상 속 공간을 갤러리로 / 넷기어코리아가 디지털 캔버스 ‘뮤럴(Meural)’을 출시했다. 국내 출시된 제품은 신제품 ‘뮤럴 캔버스Ⅱ’는 21.5인치와 ..

더웨딩매거진 2020. 3. 13. 18:59

더 웨딩 이슈

 

일상 속 공간을 갤러리로


넷기어코리아가 디지털 캔버스 ‘뮤럴(Meural)’을 출시했다. 국내 출시된 제품은 신제품 ‘뮤럴 캔버스Ⅱ’는 21.5인치와 27인치 두 종류이며, 두 제품 모두 3만여 점의 회화 및 사진 작품을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는 3년간의 멤버십 라이센스를 포함한다. 뮤럴 디지털 캔버스의 ‘트루아트’ 기술은 붓터치의 질감을 생생하게 재현, 실물과 같은 느낌을 준다. 디스플레이에는 빛반사와 눈부심을 방지하는 ‘안티-글레어 매트 스크린’을 적용해 모든 방향에서 깨끗하고 선명한 작품 감상이 가능하다.
뮤럴 어플리케이션과 웹 브라우저를 통해 작품 선택, 캔버스 설정 등이 가능하다. 제휴 박물관 및 미술관 소장 작품을 비롯한 3만 여점의 명화를 확인하고 캔버스에 띄워 내가 있는 공간을 마치 갤러리처럼 활용할 수 있다. 빈센트 반 고흐, 클로드 모네, 키스 해링 등 유명 작가들과 영화 아티스트, 그래픽 디자이너 등 현대 유명 아티스트의 작품을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뮤럴 캔버스를 통해 내 집이, 내 사무실이 하나의 갤러리로 활용될 수 있다. 작품 감상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소품으로의 기능도 훌륭하게 수행할 것이다.

 

 

 

 

 

 

 

 

(2020년3·4월호 by 노블매리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