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더 웨딩_Main]

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더 웨딩 이슈 리빙 / Imperial Blue 테이블 웨어 덴비(Denby), 임페리얼 블루 30주년 행사 / Yiprivee 이도(yido) 이프리베(yiprivee) 론칭 / 몽블랑의 ‘트래블 팝업 스토어’ 서울 오픈 Travel Pop-store / Life Insp.. 본문

웨딩라이프, 리빙/리빙기타

더 웨딩 이슈 리빙 / Imperial Blue 테이블 웨어 덴비(Denby), 임페리얼 블루 30주년 행사 / Yiprivee 이도(yido) 이프리베(yiprivee) 론칭 / 몽블랑의 ‘트래블 팝업 스토어’ 서울 오픈 Travel Pop-store / Life Insp..

더웨딩매거진 2019. 12. 11. 22:40

더 웨딩 이슈 리빙

 

 

 

 

 

Imperial Blue
영국 대표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 덴비(Denby)가 임페리얼 블루 출시 30주년 행사를 가졌다. 덴비의 시그니처이자 베스트셀러 제품인 임페리얼 블루는 1980년대 영국에서 처음으로 출시되었다. 생기 넘치는 코발트블루와 화이트 컬러의 감각적인 디자인의 임페리얼 블루 출시 30주년 기념행사의 하이라이트는 아티스트 박후정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 시간이었다. 박후정 작가는 “그릇이 예술의 일부가 되고, 예술이 그릇과 함께 일상이 되는 이야기를 선을 이용한 드로잉으로 보여주고 싶었다.”고 소감을 전했고, 덴비 관계자는 “박후정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덴비가 유행처럼 잠시 쓰다 버리는 소모품이 아니라, 예술처럼 지속가능한 브랜드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홈파티 클래스도 진행되었는데, 문희정 푸드 스타일리스트가 임페리얼 블루 제품을 활용한 테이블 스타일링과 함께, 홈파티 푸드 만들기 등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1 임페리얼 블루 출시 30주년 행사를 알리는 디스플레이션. 2 아티스트 박후정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는 모습. 3 생기 넘치는 코발트블루와 화이트 컬러의 감각적인 디자인의 임페리얼 블루.

 

 

 

 

 

 

 

 

Yiprivee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이도(yido)에서 라이프스타일&리빙 브랜드 이프리베(yiprivee)를 론칭했다. 이프리베는 2030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여성들을 위한 브랜드로, 이들의 사적인 공간을 더욱 화려하고 우아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이프리베는 장식적이고 화려한 패턴과 컬러의 조합이나, 키치하여 무겁지 않은 컬러감, 볼드한 형태를 재치 있게 풀어내 유쾌한 공간을 꾸미게 하는 형태, 최고의 소재와 퀄리티의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제작하여 품격 있는 제품을 선보이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이프리베에서 만날 수 있는 제품은 암체어나 스툴 등의 가구, 샹들리에나 스팟라이트의 조명, 쿠션, 블랭킷, 장식오브제 등의 소품, 디너웨어, 글라스웨어 등의 테이블탑 그리고 파우치나 에코백과 같은 패션 소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화려한 컬러와 재치 있는 디자인으로 생활에 경쾌함을 더해 줄 이프리베 쇼룸

 

 

 

 

 

 

 

Travel Pop-store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이 복합 문화 공간이 사운즈 한남에서 도시여행자를 테마로 한 트래블 팝업 스토어를 지난 10월 3일부터 14일까지 운영했다. 글로벌 프로젝트로 진행되고 있는 몽블랑의 ‘트래블 팝업 스토어’ 서울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2일 오프닝 파티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몽블랑 코리아 모델 박서준 뿐만 아니라 배우 이다희, 레드벨벳 조이, 블락비 피오 등 많은 스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몽블랑 트래블 팝업 스토어는 1906년부터 여행에서 영감을 받았던 몽블랑 창립자들의 정신을 계승하며, 여행이 우리의 시야를 확장하고 성취를 도와준다는 믿음에서 출발한다. ‘도시 여행자’ 콘셉트로 꾸며진 몽블랑의 트래블 팝업 스토어의 1층에서는 아티스트 그라플렉스와 협업한 포토월과 옐로 체어로 포인트를 준 몽블랑 카페를 경험할 수 있었다. 2층에 위치한 가나아트 한남에서는 몽블랑 트래블 컬렉션이 전시되었다. 방문자들은 여행 가방에 달 수 있는 러기지 택 제작, 자신의 개성을 담은 나만의 여행 가방 스티커 제작 등을 경험할 수 있었다.

1 2층 가나아트 한남에 전시된 몽블랑 트래블 컬렉션. 2 몽블랑 칵테일 바에서 상큼한 향의 옐로 시티 칵테일을 만들어 건네는 몽블랑 코리아 모델 박서준. 3 몽블랑 트래블 팝업 스토어 오프닝 행사에 참석한 배우 이다희.

 

 

 

 

 

 

 

 

Life Inspiration & Art
리빙 브랜드 리아(LIA)가 쇼룸&라운지를 청담스퀘어에 오픈했다. 리아의 쇼룸은 엄선하여 선보이는 이탈리아 하이엔드 브랜드들을 소개하며, VIP라운지는 고객들의 삶에 새로운 영감을 선사하는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지하 1층에 위치한 쇼룸에는 ‘안젤로 동기아’와 이탈리아와 밀라노 정통의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해석하는 ‘루벨리까사’, 목재에 대한 끊임없는 열정을 보여주는 ‘체코티 콜레지오니’, 예술적 감각을 바탕으로 빚어낸 ‘베니니’,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는 디자인을 선보이는 ‘데파도바’ 등 각기 다른 개성과 품격을 자랑하는 브랜드로 구성되어 있다. 리아는 쇼룸뿐만 아니라 리아의 브랜드 철학인 ‘Life, Inspiration, Art’를 고객과 함께 소통하는 VIP라운지는 세계적인 건축 스튜디오 ‘그루포 C14’가 인테리어 디자인을 맡았다. 더불어 오르소니의 타일, 베빌라쿠아의 패브릭, 베니니의 오브제와 조명 등 베니스 최고 장인의 작품과 리아 컬렉션의 가구로 완성되어 있다.

1 리아 쇼룸의 전경. 2 수많은 셀러브리티들의 사랑을 받는 안젤로 동기아(Donghia)

 

 

 

 

 

 

by 더웨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