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더 웨딩_Main]

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FOCUS living (2018년3·4월호 / 더 웨딩잡지) <From NATURE> 자라홈, 하이이로, 인터로그, 이딸라, 알레시, 데이글로우 / 봄의 생기를 집 안으로 불어넣어줄 인테리어 오브제. 신혼집 공간 스타일링, 자연.. 본문

웨딩라이프, 리빙/인테리어

FOCUS living (2018년3·4월호 / 더 웨딩잡지) <From NATURE> 자라홈, 하이이로, 인터로그, 이딸라, 알레시, 데이글로우 / 봄의 생기를 집 안으로 불어넣어줄 인테리어 오브제. 신혼집 공간 스타일링, 자연..

더웨딩매거진 2018. 4. 12. 15:03

 FOCUS living

 

From NATURE

 

봄의 생기를 집 안으로 불어넣어줄 인테리어 오브제. 신혼집 공간 스타일링, 자연에서 영감을 얻다. 에디터 정재연

 

 

 

1.태양에서 영감을 얻은 벽걸이
거울. 앤티크한 느낌의 표면
처리와 실버 프레임으로
멋스러움을 더했다. 9만9천원.
자라홈 www.zarahome.com

 

2.나뭇잎을 모티프로 만든 리프
플레이트. 음식에 나뭇잎을 깔아
플레이팅한 듯한 느낌을 준다.
일본 기후현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된다. 가격미정.
하이이로 www.haiiro.co.kr

 

3.청자유를 발라 은은한 민트색을
띠는 도예공방 이룸의 사과 오브제.
나뭇가지를 꼭지로 활용해 자연미를
강조했다. 6만6천원. 요소갤러리
www.yosogallery.com

 

4.천연석을 다듬지 않고 그대로

활용해 만든 스톤 후크. 거친 돌의

질감이 실내 공간에 독특한 느낌을

부여한다. 2개 세트 5만2천원.
인터로그 www.interlogue.kr

 

5.잎사귀를 하나씩 접어서 조립할
수 있는 플라워 펜던트 조명.

빛이 은은하게 퍼져나와 침실,

현관 등에 걸어두기 적당하다.

8만원.

인터로그 www.interlogue.kr

 

6.유리 공예의 대가 오이바

토이까의 버드바이토이까 컬렉션.

매년 한정 수량만 생산되는

제품으로, 각각 고유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74만원.
이딸라 www.iittala.com

 

7.일본 3대 도기 중 하나인
아리타야키의 학 모양 볼.
100% 수작업으로 제작되며
다양한 소품 수납도
가능하다. 3만2천원.
하이이로 www.haiiro.co.kr

 

8.물고기 모양의 소금 보관통.

테이블 세팅 도구와 커트러리,

서빙 기구로 구성된 알레시의

콜롬비나 피시 시리즈 중 하나다.

가격미정.
알레시 www.alessi-shop.co.kr

 

9.네덜란드 리빙 브랜드

앤클레버링의 선인장 캔들.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3가지
모양으로 출시된다. 1만6천원.
데이글로우 www.dayglow.co.kr

 

 

 

 

 

 

 

 

by 더 웨딩 잡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