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2018년1·2월호) SHOP open / "Ethan Allen", "이튼 알렌" 로맨틱한 유럽풍 가구부터 정통 아메리칸 클래식 가구까지 다양한 컨셉의 가구 및 리빙 소품을 갖추고 있는 이튼 알렌(ETHAN ALLEN) 삼성 본점을 .. 본문
(2018년1·2월호) SHOP open / "Ethan Allen", "이튼 알렌" 로맨틱한 유럽풍 가구부터 정통 아메리칸 클래식 가구까지 다양한 컨셉의 가구 및 리빙 소품을 갖추고 있는 이튼 알렌(ETHAN ALLEN) 삼성 본점을 ..
더웨딩매거진 2018. 1. 16. 17:35SHOP open
Ethan Allen
로맨틱한 유럽풍 가구부터 정통 아메리칸 클래식 가구까지 다양한 컨셉의 가구 및 리빙 소품을 갖추고 있는 이튼 알렌(ETHAN ALLEN) 삼성 본점을 소개한다.
이튼 알렌 삼성 본점은 3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1층은 로맨틱한 유럽풍과 하이엔드 컨셉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2가지 컨셉의 가구가 컨셉추얼하게 공간별로 디스플레이되어 있다. 2층은 정통 아메리칸 클래식 컨셉으로 편안함과 여유로움을 전하는 가구 인테리어가 공간별로 특색 있게 연출되어 있다. 특히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 나왔던 송혜교의 침실 컨셉이 자리하고 있는데, 로맨틱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좋다. 3층은 모던내추럴풍의 가구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다. 다양한 컨셉의 고급가구들로 구성된 이튼 알렌은 남다른 스타일의 집안을 꾸미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한 번씩 들리는 곳이다.
특히 집안의 작은 악센트와 같은 역할을 해줄 다양한 소품이 인상적이다. 생화보다 더 생화 같은 조화, 집안 분위기를 완성해줄 그림 또는 사진, 시즌에 맞는 아기자기한 장신구들이 층마다 마치 집안을 꾸미고 있듯 놓여있다. 게다가, 이튼 알렌의 소파 등 패브릭 혹은 가죽으로 만들어진 제품은 원하는 컬러의 패브릭이나 가죽으로, 그리고 가죽을 패브릭으로 패브릭을 가죽으로 바꿀 수도 있어 오더메이드 가구를 구입하는 재미를 더해준다.
시즌마다, 새로운 가구와 소품으로 쇼룸을 바꾸기 때문에, 수시로 들려서 새로운 가구의 트렌드를 읽을 수도 있어 정보 면에서도 풍부한 거리를 제공해준다. 이튼 알렌은 고급 가구숍이라는 고정된 틀을 벗어나 보다 누구나 ‘내가 원하는 가구, 소품’을 구입할 수 있는 열린 공간이 되기를 워하며, 특히 신혼부부들과 새로운 리빙존을 함께 만들어나가기를 원한다. 문의 02-514-5599
3층에 있는 모던 내추럴 스타일의 주방.
2.1층 공간에 놓여 있는 로맨틱 유럽풍 컨셉의 가구.
3.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 송혜교 침대로 주목받았던 제품.
4.생화보다 더 생화 같은 화이트 장미 조화.
by 더웨딩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