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더 웨딩_Main]

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리빙이슈(1) 크라운구스, 다프네스 크레이 / 디지털 캔버스, 뮤럴 (2020년5·6월호 by 더웨딩) 본문

웨딩라이프, 리빙/리빙기타

리빙이슈(1) 크라운구스, 다프네스 크레이 / 디지털 캔버스, 뮤럴 (2020년5·6월호 by 더웨딩)

더웨딩매거진 2020. 6. 12. 19:55

(1)

 

 

크라운구스, 다프네스 크레이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뉴 커버 컬렉션 ‘다프네스 그레이’를 선보였다. 크라운구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다프네스 컬렉션 그레이는 그리스 신화 속 태양의 신 아폴론의 신목이자 영원한 영광을 상징하는 월계수에서 영감을 받은 커버 컬렉션으로, 고풍스러운 신화적 모티브를 크라운구스만의 현대적인 감각으로 해석한 제품이다. 은은한 광택이 느껴지는 그레이 컬러 베이스에 섬세한 자수를 더해 고급스러우며, 집안 분위기를 더욱 아늑하게 연출해주는 인테리어 소품 역할도 해준다. 아이슬란드산 구스 다운으로 완성한 로열 듀크 아이더다운 이불솜을 비롯하여, 원목 베드 프레임 ‘부슈르’ 등 하이엔드 베딩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가는 크라운구스는 아난티코브 힐튼 부산에 크라운구스 스위트 룸 패키지를 출시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뉴욕 패션 위크에 참석 하는 등 베딩 브랜드로는 획기적인 행보를 이어가는 크라운구스의 제품은 크라운구스 청담 부티크와 비벌리 힐즈 부티크, 온라인 부티크에서 만날 수 있다.

 

1 크라운구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다프네스 그레이’ 컬렉션.
2 유려한 곡선 디자인이 특징인 원목 베드 프레임 ‘부슈르’.

 

 

 

 

 

 

 

 

디지털 캔버스, 뮤럴
손쉽게 집안을 갤러리처럼 꾸밀 수 있는 디지털 캔버스 ‘뮤럴’에서 고마운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명화뿐만 아니라 개인 사진이나 가족사진을 담아 집안에서 한편의 그림처럼 볼 수 있어 색다른 느낌을 갖게 한다. 뮤럴 디지털 캔버스는 전 세계 3만점의 명화를 감상할 수 있는 신개념 디지털 캔버스다. 21.5인치와 27인치로 구성되어 있다. 27인치 제품은 블랙, 화이트, 화이트우드, 다크우드 4가지 컬러로 구성돼 공간별 인테리어 분위기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다. 명화뿐만 아니라 영화 포스터, 가족사진, 웨딩사진 등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를 넣어 재생 목록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요일별로 다른 재생 목록을 띄울 수 있어 기념일을 챙기는 데에도 유용하다.

 

내가 있는 공간을 갤러리로 만들뿐만 아니라 웨딩사진, 가족사진 등을 한편의 그림처럼 즐길 수 있는 디지털 캔버스 뮤럴.

 

 

 

 

 

 

 

 

 

(2020년5·6월호 by 더웨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