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브랜드 리빙 뉴스 (2020년1·2월호 by The Wedding) 밀레, 삼성전자, WMF, 광주요, 뱅앤올룹슨, 로얄코펜하겐, 본문
브랜드 리빙 뉴스 (2020년1·2월호 by The Wedding) 밀레, 삼성전자, WMF, 광주요, 뱅앤올룹슨, 로얄코펜하겐,
더웨딩매거진 2020. 1. 14. 22:21브랜드 리빙 뉴스
로얄코펜하겐
모던한 감각을 가진 ‘블루 메가’ 라인의 20주년을 맞이해 머그와 플레이트, 화병, 케이크 스탠드 등 총 6종의 신제품을 출시한다. 2000년에 출시되어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블루 메가’는 로얄코펜하겐의 디자인 철학인 ‘전통을 바탕으로 한 새로운 창조’에 가장 잘 부합되는 컬렉션이다. 덴마크의 젊은 디자이너 카렌 크젤고르-라르슨과 협업해 로얄코펜하겐의 헤리티지를 담은 고전적인 블루 프레인의 꽃문양을 큼직하게 표현했다. 문의 02-749-2002
뱅앤올룹슨
뱅앤올룹슨에서 세상에 없던 펼쳐지는 TV, ‘베오비전 하모니’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 베오비전 하모니는 초고화질의 4K OLED 디스플레이에 초고음질의 B&O 스피커 시스템을 결합한 혁신적인 TV다. 나비의 날개짓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사용 목적에 따라 스피커 패널을 여닫으며 TV, 스피커로 각각 활용이 가능하다. 77인치, 65인치 모델로 구성된다. 뱅앤올룹슨이 강조해온 3가지 가치인 디자인, 장인정신, 사운드 퍼포먼스를 실현해냈다. 문의 02-518-1380
광주요
2020년 신년을 맞이해 합을 모아 선보이는 ‘합 展 - 합하면 배가 되는 기쁨’을 개최한다. 합은 뚜껑이 있는 그릇으로 위아래가 딱 들어맞도록 장인의 정교한 수작업 공정을 거쳐 만들어진다. 음식이 공기와 접촉하는 것을 줄이고 온기를 오랜 시간 유지해주는 등 옛 조상들의 지혜와 신비가 담겨있는 귀한 식기로 예술적인 가치도 가진다. 찌개, 국, 탕, 찜 등 따뜻한 요리를 담기에 좋다. 문의 02-3442-2054
WMF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스페셜 에디션 ‘셰프 클래스’를 공개한다. 독일 현지에서 생산되는 WMF ‘셰프 클래스’는 WMF의 160여년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한국에서만 특별하게 단독으로 선보인다. 은빛 광택의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본연의 색과 빛 그리고 선의 완벽한 조화를 보여주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독일산 WMF 크로마간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만들어졌다. 문의 080-857-8585
삼성전자
디자인을 적용한 ‘김치플러스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를 출시했다. 이로써 삼성 비스포크는 9개 타입 모델로 늘어나 선택의 폭이 확대됐다. 김치플러스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는 프리스탠딩 타입으로 최대 584L의 여유로운 용량을 제공하며 기존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 프리스탠딩 타입과 높이가 같아 조화로운 주방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설정온도에서 ±0.3도 이상의 편차가 나지 않도록 성능도 업그레이드됐다. 문의 1588-3366
밀레
후드와 인덕션 전기레인지가 하나로 결합된 혁신적인 신제품 ‘밀레 투인원 인덕션 KMDA 7774-1’을 출시한다. 밀레 투인원 인덕션은 후드를 내장하고 있어 요리와 동시에 상판 아래로 연기를 빨아들인다. 자동 연동기능으로 인덕션 작동 여부를 감지해 자동으로 알아서 후드를 켜거나 꺼주고 팬 설정도 조절해준다. 에코 모터를 사용해 후드 성능을 높이고 소음과 전력 소비량은 최소화했다. 전체가 스테인리스 스틸로 마무리되었다. 문의 02-3451-9451
(2020년1·2월호 by The Wed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