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BRAND NEWS living (2019년9·10월호 by 더웨딩 임미숙편집장) 광주요, 네스프레소, 밀레, 뱅앤올룹슨, 휘슬러, 로얄코펜하겐, 본문
BRAND NEWS living (2019년9·10월호 by 더웨딩 임미숙편집장) 광주요, 네스프레소, 밀레, 뱅앤올룹슨, 휘슬러, 로얄코펜하겐,
더웨딩매거진 2019. 9. 25. 23:41BRAND NEWS living
광주요
한국 대표 도자기 브랜드 광주요가 ‘단지시리즈’ 연갈, 연쑥빛 색상을 새롭게 선보였다. 2018년 출시되어 베스트셀러로 떠오른 단지 시리즈의 형태에 천연유액으로 빛을 낸 자연스러운 색감과 은은한 광택이 매력적이다. 숨 쉬는 그릇, 옹기의 형태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단지시리즈는 제품의 일부를 무유(유약을 바르지 않음) 처리하여 흙의 자연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가벼우면서도 견고성과 내구성을 유지시켜 실용적이다. 문의 02-3442-2054
네스프레소
카페에서 즐기는 다양한 레시피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레시피 메이커 ‘바리스타’를 새롭게 출시한다. ‘바리스타’는 아이스커피부터 라떼, 카푸치노, 마끼아또는 물론 완성도 높은 라떼 아트까지 20가지 이상의 레시피를 제공한다. 네스프레소 앱과 연동이 가능하여 다양한 레시피를 즐길 수 있으며 디자인도 깔끔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손꼽히는 iF 디자인 어워드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디자인상을 받았다. 문의 02-6265-7366
밀레
전시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청담’이 새롭게 오픈했다. 밀레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와 그레이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매장은 밀레가 선사하고자 하는 가장 이상적인 주방 경험을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꾸며졌으며, 서로 다른 가전이 한 공간에서 조화를 이루도록 설계되었다. 세탁기, 의류건조기, 커피머신, 진공청소기 등을 직접 작동해볼 수 있다. 문의 02-3451-9451
뱅앤올룹슨
AI 음성 명령 기능을 탑재한 프리미엄 스피커 ‘베오플레이 A9’ 4세대를 출시했다. 베오플레이 A9는 인테리어 오브제처럼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거실 스피커’, ‘카페 스피커’라고 불리는 뱅앤올룹슨 스테디셀러다. 베오플레이 A9 4세대는 블랙, 화이트와 함께 스페셜 에디션인 브라운톤 그리고 브론즈톤 4가지 색상으로 만날 수 있으며, 덴마크의 명품 원단 브랜드 크바드라트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전용 프리미엄 커버 5종과 이용하면 더욱 좋다. 문의 02-518-1380
휘슬러
품질, 실용성, 디자인을 만족시키는 ‘웨딩앤무빙 에센셜 패키지’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 패키지는 휘슬러의 스테디셀러 ‘프리미엄 이다 컬렉션’ 중에서도 신혼주방에 꼭 필요한 제품으로만 구성하여(1.8L 압력솥, 소스팬 16cm, 스튜팟 20cm) ‘실속형 주방용품’으로 선보인다. 소비자들의 식문화 패턴을 고려하여 소형 압력솥과 테이블 위에 바로 상차림 할 수 있도록 경량화된 사이즈를 반영하여 더욱 실용적이다. 문의 070-4908-6603
로얄코펜하겐
클래식 헤리티지의 우아함을 더 깊게 느낄 수 있는 ‘프린세스’와 ‘화이트 하프 레이스’ 라인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1978년 티세트로 탄생한 ‘프린세스’는 섬세한 터치로 로맨틱한 매력을 가진 컬렉션이다. 블루 하프 레이스 패턴에서 모티브를 얻어 가장자리만 레이스로 장식한 프린세스는 음식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테이블을 품격 있게 만들어주는 ‘저그’, 우아한 가장자리 핸드 페인팅 패턴이 돋보이는 ‘오발 아시에뜨’, ‘면기’ 등으로 선보인다. 문의 02-749-2002
by 더웨딩 임미숙편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