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더 웨딩_Main]

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the wedding iSSUE (2019년11·12월호 by 더 웨딩잡지) MAXMARA, 국내 첫 서울 플래그쉽 스토어 / JIMMY CHOO, 2019 A/W 컬렉션 / ADEKUVER, 오픈 1주년 기념행사 / BVLGARI, 글램 레벨 테마의 액세서리 컬렉션 본문

웨딩스타일, 패션/패션기타

the wedding iSSUE (2019년11·12월호 by 더 웨딩잡지) MAXMARA, 국내 첫 서울 플래그쉽 스토어 / JIMMY CHOO, 2019 A/W 컬렉션 / ADEKUVER, 오픈 1주년 기념행사 / BVLGARI, 글램 레벨 테마의 액세서리 컬렉션

더웨딩매거진 2019. 12. 1. 16:45

the wedding iSSUE

 

 

 

BVLGARI, 글램 레벨 테마의 액세서리 컬렉션
이탈리아의 대표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의 2020 S/S 액세서리 컬럭션 쇼룸 프레젠테이션이 밀란 패션 위크를 통해 공개되었다. 불가리 호텔 밀라노에서 진행된 프레젠테이션 현장은 반항적인 글램 무드로 가득했다. 이번 컬렉션은 대담하고 새로운 스타일의 주얼리를 창조하는 불가리의 비관습적이고 혁신적인 정신이 액세서리 컬렉션에 그대로 반영되었다. 섬세한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체인과 글리터 터치 그리고 젬스톤에서 영감을 받은 스터드 장식을 통해 ‘글램 레벨G(lam Rebel)’무드가 표현된 강렬한 액세서리 컬렉션이 탄생했다.

이번 컬렉션에서 주목할 것은 주얼리를 연상시키는 체인 모티브를 활용한 세르펜티 가방 컬렉션, 금속 레이스와 가죽의 위트 있는 조화가 불가리의 아이코닉한 다이아몬드 패턴을 만들고, 정교하게 세팅된 체인이 시크하고 우아한 금빛을 자아낸다.

1 반항적인 글램 무드로 가득한 불가리 2020 S/S 액세서리 컬렉션 쇼룸. 2 불가리의 아이코닉한 다이아몬드 패턴을 적용한 세르펜티 포에버 체인 파베. 숄더백과 크로스바디 백 등 다양한 스타일로 만날 수 있다. 3 세르펜티 다이아몬드 블라스트 위스피 체인. 건축적인 형태를 지녔으며, 불가리 부티크의 상징적인 요소인 8개 꼭지점 별 장식의 ‘비아 콘도티 스타’로부터 받은 영감을 구현했다.

 

 

 

 

 

 

ADEKUVER, 오픈 1주년 기념행사
은근하면서도 재미있다는 뜻의 ‘Understated Yet Playful’을 모토로, 흥미로운 실루엣과 디테일이 가미된 아이템들을 위주로 러블리 하면서도
실험적인 시도를 하는 디자이너 라벨들을 선보이는 편집샵 아데쿠베가 오픈 1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19FW 시즌부터 입점된 앤 드뮐미스터, 설밤 등의 브랜드를 비롯하여, 국내에서 유일하게 아데쿠베에서 만날 수 있는 아가노비치, 샹샹 루안, 레나 루멜스키 등 아데쿠베만의 특색 있는 셀렉션이 전시되었다.

이날 행사는 ‘한국 돌잔치’ 콘셉트로 진행되어 참가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았다. 한편 지난 8월 말에 오픈한 지하 2층의 남성 스토아에서 산쿠안즈, 티에이치, 양리 등 국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맨즈 컬렉션도 눈길을 끌었다.

1, 2 러블리하면서도 실험적인 시도를 하는 디자이너 라벨을 선보이는 아데쿠베. 3 국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맨즈 컬렉션을 만날 수 있는 지하 2층 매장.

 

 

 

 

 

 

JIMMY CHOO, 2019 A/W 컬렉션
영국 럭셔리 액세서리 브랜드 지미 추에서 2019 A/W 시즌을 맞아 이니셜 모노그램이 돋보이는 ‘JC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야망, 활기, 열정을 가진 현대 히로인에 대한 새로운 여성상을 제시한 이번 컬렉션은 강렬하면서도 섬세하고 실용적이면서도 매력적이다. 제품에 담겨 있는 본질적인 섹시함이 현대적인 실용성과 어우러져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자신감 넘치는 실루엣과 조화롭게 연결된 ‘JC’가 지미추의 의미와 가치를 끊임없이 상기시킨다.

크로스 바디, 숄더, 보울러 세 가지 실루엣으로 출시된 바렌 백은 개성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슈즈 라인에도 매력적인 JC 로고가 매치되었다. 고급스럽게 제작된 지미추 ‘JC 컬렉션’은 가을 시즌을 준비하는 패션피플들의 잇아이템 리스트에 오를 것 같다.

 

1, 2, 3 이니셜 모노그램이 돋보이는 ‘JC 컬렉션’. 4 지미추 2019 A/W 컬렉션 론칭 행사에 참석한 여배우 정려원.

 

 

 

 

 

 

MAXMARA, 국내 첫 서울 플래그쉽 스토어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하우스 막스마라가 지난 9월 3일 국내 첫 플래그쉽 스토아 오프닝 행사를 가졌다.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막스마라 서울 플래그쉽 스토어는 깔끔한 라인과 세련된 마감으로 막스마라의 심플하면서 모던한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다. 스토어 디자인을 담당한 건축가 두치오 그라시( Duccio Grassi)는 플래그쉽 스토어를 통해 막스마라가 추구해온 이탈리아 장인정신과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을 표현했으며, 브랜드의 본질을 구현하고자했다고 밝혔다. 서울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는 패션쇼라인인 막스마라 스필라타 컬렉션과 스포트막스 컬렉션 그리고 선글라스 등 액세서리 컬렉션 등 막스마라의 다양한 라인을 만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미국의 톱 모델이자 막스마라 프렌드인 글로벌 셀러브리티 캐롤린 머피(Carolyn Murphy)를 비롯하여 최지우, 한지혜, 수현, 헨리, 아이린, 기은세, 김나영 등 국내 최고의 패셔니스타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1 막스마라의 컬러풀한 코트를 입은 아이린. 2 막스마라 플래그쉽 스토어 오프닝 행사에 참석한 최지우. 3 막스마라 플래그쉽 스토어 오프닝 행사에 참석한 헨리. 4 막스마라의 점프수트를 입고 포즈를 취한 모델 한혜진. 5 서울 청담동에 위치하고 있는 막스마라 서울 플래그쉽 스토어. 6 미국의 톱 모델이자 막스마라 프렌드인 글로벌 셀러브리티 캐롤린 머피.

 

 

 

 

 

 

by 더 웨딩잡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