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FASHION outer(1) / 막스마라 카멜 코트, 몽클레르의 프리미엄 패딩, 버버리 트렌치코트와 샤넬 트위드 재킷까지 한겨울, 예단으로 추천하는 실용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4개의 아우터. 에디터 강민.. 본문
FASHION outer(1) / 막스마라 카멜 코트, 몽클레르의 프리미엄 패딩, 버버리 트렌치코트와 샤넬 트위드 재킷까지 한겨울, 예단으로 추천하는 실용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4개의 아우터. 에디터 강민..
더웨딩매거진 2019. 11. 25. 19:26FASHION outer(1)
Luxury OUTER
막스마라 카멜 코트, 몽클레르의 프리미엄 패딩, 버버리 트렌치코트와 샤넬 트위드 재킷까지 한겨울, 예단으로 추천하는 실용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4개의 아우터. 에디터 강민정
MAX MARA
영국 로열패밀리로 입성한 여배우 메건 마클, 할리우드 스타 제니퍼 로페즈가 평상시 데님 등 캐주얼 웨어에는 물론 이브닝 룩에도 즐겨 입는 바로 그 코트. 막스마라의 클래식 카멜 코트다.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최고급 카멜(낙타털) 소재 코트는 그 어떤 옷에 매치해도 우아한 업타운 걸 무드를 완성한다. 100% 카멜 소재가 최상의 선택이지만 캐시미어, 울 등이 섞인 것으로 선택해도 좋다.
EDITOR’S PICK
2019 F/W 시즌에는 오버사이즈 실루엣으로 조금 넉넉하고 여유 있게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을 추천한다.
1, 8 숄 칼라, 로브 스타일 디자인이 특징인 100% 카멜 소재 코트. 시즌 트렌드인 넉넉한 오버사이즈 핏이 돋보인다. 2, 3, 6 우아한 스타일을 완성하는 최상의 업타운 코트! 4, 5 막스마라 2019 F/W 컬렉션에 등장한 다채로운 카멜 코트. 7, 9 막스마라 카멜 코트를 즐겨 입는 영국 왕세자비 메건 마클과 할리우드 스타 제니퍼 로페즈.
MONCLER
가장 럭셔리한 겨울 혼수 아우터는 모피 코트였다. 하지만 그 왕좌가 어느 순간, 프리미엄 패딩으로 넘어가기 시작했다. 이에 혁혁한 공을 세운 것이 바로 몽클레르다. 산맥을 의미하는 뾰족한 2개의 삼각형과 프랑스의 국조인 ‘수탉’ 모양으로 이루어진 네이비 & 레드 로고는 전세계 산악인과 스키어들이 사랑하는 브랜드의 심벌이자 청담동 패딩 패션을 대표하는 트레이드마크로 꼽힌다. 몽클레르는 ‘하나의 하우스, 다양한 목소리’를 모토로 ‘몽클레르 지니어스’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무려 9개의 라인을 선보인다. 발렉스트라, 시몬 로샤, 크레이그 그린, 파올로 피치올리 등 다채로운 디자이너와 브랜드, 아티스트와의 협엽을 직접 확인할 것!
EDITOR’S PICK
올겨울, 조금 더 특별한 패딩 코트를 구입하고 싶다면? 지암바티스타 발리, 톰 브라운에 이어 세번째 ‘몽클레르 지니어스 프로젝트’에 합류한 디자이너 시몬 로샤의 로맨틱한 패딩 코트를 눈여겨볼 것.
1, 2, 5, 7, 8, 9 하나의 하우스, 다양한 목소리를 모토로 매 시즌 선보이는 ‘몽클레르 지니어스’ 프로젝트. 올해는 디자이너 시몬 로샤, 럭셔리 브랜드 발렉스트라와 협업을 진행했다. 3, 4, 6 ‘산맥’을 의미하는 뾰족한 2개의 삼각형과 프랑스의 국조인 ‘수탉’ 모양으로 이루어진 네이비 & 레드 로고는 전세계 산악인과 스키어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몽클레르의 심벌이다.
by 더웨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