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더 웨딩_Main]

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ISSUE culture / Enrich Your Life (2019년1·2월호 by 더 웨딩잡지) 땡스북스에서 나우매거진 전시 / 부영을지빌딩, 아크앤북 / 본문

웨딩라이프/라이프·문화 기타

ISSUE culture / Enrich Your Life (2019년1·2월호 by 더 웨딩잡지) 땡스북스에서 나우매거진 전시 / 부영을지빌딩, 아크앤북 /

더웨딩매거진 2019. 1. 21. 16:25

ISSUE culture

 

Enrich Your Life

 

삶을 풍요롭게 해주는 가장 심플하고 쉬운 방법, 책. 타인의 시선을 통해 세상을 배우고, 아트를 알게 되고 그리고 동시대의 이슈를 놓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일 것이다. 책과 좀 더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공간을 찾았다.

 

 

 

 

부영을지빌딩, 아크앤북
책을 중심으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큐레이팅 서점 ‘아크앤북(ARCN. BOOK)’이 서울 부영을지빌딩 지하 1층에 오픈했다. 약 857제곱미터 면적에 3만 여권의 장서와 3천 여종, 7천 개 이상의 브랜드 제품으로 가득 찬 ‘아크앤북’은 DAILY(일상), WEEKEND(주말), STYLE(스타일), INSPIRATION(영감)이라는 4가지의 테나와 각각의 스토리를 통해 독자들이 새로운 삶의 양식과 패턴을 발굴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네 가지 플랫폼 테마 안의 스토리는 계속 변화하며, 그에 맞게 도서와 상품들의 진열도 조금씩 달라질 예정이다. 아크앤북은 책을 매개로 한 다양한 문화 활동과 정기적인 강연 프로그램 들을 마련, 리딩엔터테인먼트를 실현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서의 역할을 할 계획이다. 또한 다수의 F&B 매장들과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어, 서점과 레스토랑의 경계를 없앤 오픈형 공간으로 구성되어 읽을거리, 볼거리, 먹거리까지 갖춘 공간으로 주목받는다.

1 서울 부영을지빌딩 지하 1층에 위치한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팅 서점 ‘아크앤북’. 2 편하게 휴식을 취하듯 다양한 서적을 만날 수 있는 아크앤북의 도서소파와 그 뒤를 채운 ‘타센’의 아트북. 3 아크앤북 정문으로 들어가면 가장 먼저 만나게 되는 아치형 ‘책 터널’.

독립서점 ‘땡스북스’와 함께 매거진 전시를 진행한 나우.

땡스북스에서 나우매거진 전시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나우(nau)는 2019년 1월 2일까지 독립서점 ‘땡스북스’에서 ‘나우매거진’ 전시를 진행했다. 나우매거진은 나우와 독립출판사 로우프레스(Raw Press)가 협업하여 격계간지로 출간하고 있는 서스테이너블 라이프 매거진으로 매 호 하나의 도시를 선정해 도시에서의 삶을 지속가능하게 만들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스북스는 한 달에 한번 출판사와 함께 주제가 있는 기획 전시를 진행할 뿐 아니라, 디자인과 콘텐츠가 잘 어우러지는 책을 소개하는 큐레이션 서점이다. 전시기간 동안 현장에서 분단의 역사와 문화예술이 공존하는 베를린의 이야기가 담긴 나우매거진 3호를 구매하면 ‘신문지 재생 연필 세트’와 나우의 ‘WE WELCOME’ 포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해시태그와 함께 전시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나우매거진을 받을 수 있다.

 

 

 

 

 

 

 

by 더 웨딩잡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