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더 웨딩_Main]

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더웨딩이슈(라) (2018년7·8월호 by 더웨딩잡지) Experience Boucheron 히스토리 존, 콰트로 존, 프로덕트 존 / 파리 방돔 광장의 첫 번째 주얼러 부쉐론이 160주년을 맞아 브랜드의 히스토리와 제품을 직.. 본문

웨딩스타일, 패션/액세서리, 주얼리

더웨딩이슈(라) (2018년7·8월호 by 더웨딩잡지) Experience Boucheron 히스토리 존, 콰트로 존, 프로덕트 존 / 파리 방돔 광장의 첫 번째 주얼러 부쉐론이 160주년을 맞아 브랜드의 히스토리와 제품을 직..

더웨딩매거진 2018. 7. 19. 19:19

더웨딩이슈

 

Experience Boucheron
파리 방돔 광장의 첫 번째 주얼러 부쉐론이 160주년을 맞아 브랜드의 히스토리와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Experience Boucheron’ 팝업스토어를 5월 31일까지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EAST 광장에서 진행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히스토리 존, 콰트로 존, 프로덕트 존으로 나뉘어 브랜드의 과거와 현재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메종의 주요 히스토리 연혁과 역대 광고 포스터들을 한눈에 들여다볼 수 있는 히스토리 존을 시작으로, 아이코닉한 콰토르 컬렉션의 4가지 모티브와 미러가 교차되는 오브제를 만나볼 수 있는 콰토로 미러존, 콰토로 컬렉션의 모토 ‘Every Single Face Forms Me (ESFFM)’는 4개의 밴드가 모여 하나로 어우러진 것처럼 다양한 모습들이 모여 한 개인을 이룬다는 의미를 갖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1월에 파리 조폐국에서 성공적으로 열렸던 ‘VENDORAMA(방도라마)’ 전시를 시작으로 아시아퍼시픽 투어 형태로 한국에서 최초로 열린 팝업스토어라는 의미를 갖는다.

 

1 부쉐론의 아이코닉한 콰토르 컬렉션

 

 

 

2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EAST 광장에 설치된 부쉐론 팝업스토어

 

 

 

3 행사장을 찾은 배우 김혜수. 4 브랜드의 히스토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히스토리 존.

 

 

 

 

 

 

 

 

by 더웨딩잡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