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더 웨딩_Main]

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the wedding iSSUE '다' (2018년7·8월호 by 더웨딩잡지) Serpenti House 불가리, ‘세르펜티 하우스’ 서울 가로수길에 특별 오픈! / The World of Chaumet ‘도쿄 미츠바시 이치고칸 미술관’에서 쇼메의 역사, .. 본문

웨딩스타일, 패션/액세서리, 주얼리

the wedding iSSUE '다' (2018년7·8월호 by 더웨딩잡지) Serpenti House 불가리, ‘세르펜티 하우스’ 서울 가로수길에 특별 오픈! / The World of Chaumet ‘도쿄 미츠바시 이치고칸 미술관’에서 쇼메의 역사, ..

더웨딩매거진 2018. 7. 19. 19:11

the wedding iSSUE(다)

 

Serpenti House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가 세르펜티 컬렉션의 매력을 발견하고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 ‘세르펜티 하우스’를 5월 19일부터 6월 3일까지 서울 가로수길에 특별 오픈했다.
‘세르펜티 하우스’에서는 불가리를 대표하는 세르펜티 주얼리 및 워치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불가리 헤리티지 컬렉션을 만날 수 있었다. 1층에 마련된 전시 공간에서는 주얼리와 워치를 자유롭게 착용해 볼 수 있었고, 2층에서는 다양한 세르펜티 클래스와 불가리 시네마가 진행되었다. 불가리 시네마에서는 브랜드의 탄생지이자 영감의 근원인 이탈리아 로마를 배경으로 한 영화, ‘로마의 휴일’, ‘로마 위드 러브’ 등 로맨틱한 영화를 상영하였다.

불가리 고유의 스타일을 가장 뚜렷하게 보여주는 세르펜티 컬렉션은 지혜와 풍요, 영원을 상징하는 뱀을 신성시해 장식 또는 부적으로 사용됐던 그리스와 로마 지중해 역사와 전통에 대한 찬사를 나타낸다. 불가리는 1940년대부터 스네이크 브레이슬릿 워치를 시작으로 수많은 재해석을 통해 우아한 관능미와 극도로 정교한 기술을 바탕으로 한 매혹적인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1 불가리 세르펜티 컬렉션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세르펜티 하우스. 2 다이아몬드로 파베 세팅된 세르펜티 브레이슬릿.

 

 

 

 

 

 

 

 

 

 

The World of Chaumet
쇼메는 ‘도쿄 미츠바시 이치고칸 미술관’에서 쇼메의 역사, 문화, 기술의 발자취를 담은 ‘쇼메의 세계(The World of Chaumet)’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를 통해 쇼메는 18세기부터 이어져 온 300여개의 헤리티지 주얼리 및 드로잉 그리고 명성 높은 박물관과 프라이빗 컬렉터로부터 지원받은 55여개의 귀중한 헤리티지 컬렉션을 선보인다. 더불어 프랑스의 역사적 순간을 함께 했던 대작이 쇼메 역사상 처음으로 대중에게 공개될 예정이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로마-파리-도쿄의 여정을 나타낸다. 1804년 나폴레옹은 교황 비오 7세가 노트르담 대성당에서의 대관식에 참석하기 위해 파리에 오는 것에 대한 감사를 표하고자 교황관을 제작하도록 했다. 쇼메의 설립자인 마리 에티엔느 니토와 그의 아들 프랑수아 르뇨가 수천개의 진주와 스톤으로 이 대작을 완성했다. 3,345개의 다이아몬드,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와 2,990개의 최상급 진주가 사용된 당대 가장 화려한 교황관이 탄생한 것이다. 현재 로마 교황청 소속인 교황관은 쇼메의 문화적 전시를 위해 특별히 지원되었다.

1 ‘도쿄 미츠바시 이치고칸 미술관’에서의 ‘The World of Chaumet’ 전시회를 알리는 포스터. 2 3,345개의 다이아몬드,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와 2,990개의 최상급 진주가 사용된 당대 가장 화려한 교황관.

 

 

 

 

 

 

 

 

 

 

How to Style Up
국내 대표 파인주얼이 브랜드 골든듀(Golden dew)가 지난 5월 10일 청담 골든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How to Style Up’ 행사를 진행했다. 최근 리뉴얼 오픈한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브랜드 뮤즈 최지우의 ‘How to Style Up’ 스타일링 캠페인 영상 속 주얼리 전시와 함께 방송인 김새롬과 스타일리스트 김성일의 진행으로 주얼리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했다. 특히, 결혼 후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최지우의 포토웰 행사에는 많은 프레스와 인플루언스들이 몰려들어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두 개 층으로 구성된 청담 매장 1층에서는 골든듀 캠페인 영상의 WORK존, TRIP존 두 가지 공간으로 나누어 해당 영상 속 주얼리들을 전시하였고, 2층에서는 처음 공개되는 골든듀 하이 주얼리 컬렉션과 골든듀의 베스트 웨딩 컬렉션이 전시되었다.

1 골든듀의 뮤즈로 활동했던 최지우. 2 골든듀 하이주얼리 네크리스. 3 방송인 김새롬과 스타일리스트 김성일이 진행한 주얼리 스타일링 클래스.

 

 

 

 

 

 

 

 

 

 by 더웨딩잡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