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더 웨딩_Main]

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더 웨딩 이슈 he wedding iSSUE / 스톤헨지(STONEHENgE)에서 활짝 피어날 아름다운 날들의 상징... / 237년의 전통과 역사를 지닌 파리지엥 하이주얼리 브랜드 쇼메에서 리앙 컬렉션의 새로운 비주얼인 .. 본문

브랜드뉴스/주얼리·시계

더 웨딩 이슈 he wedding iSSUE / 스톤헨지(STONEHENgE)에서 활짝 피어날 아름다운 날들의 상징... / 237년의 전통과 역사를 지닌 파리지엥 하이주얼리 브랜드 쇼메에서 리앙 컬렉션의 새로운 비주얼인 ..

더웨딩매거진 2017. 11. 9. 16:56

더 웨딩 이슈 / the wedding iSSUE

 

 

 

 

STONEHENgE

스톤헨지(STONEHENgE)에서 활짝 피어날 아름다운 날들의 상징, 허니문 컬렉션 웨딩 주얼리를 새롭게 선보인다. 순수한 신부처럼 수줍게 피어난 꽃, 베리 플라워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허니문 컬렉션을 만난다.

 

모든 여성의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한다는 의미의 B‘EAUTIFUL MOMENTS’ 캠페인을 전개하는 스톤헨지는 매년 다양한 컨셉의 웨딩 주얼리로 구성되는 허니문 컬렉션을 선보인다. 올해의 컨셉은 블루밍(Blooming)으로 순수한 신부처럼 수줍게 피어난 꽃, 베리 플라워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웨딩 링은 여성스러운 우아함과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한다. 작은 꽃잎이 다이아몬드를 받치고 있는 듯한 웨딩 링은 새벽녘 꽃잎에 맺힌 이슬을 머금은 듯 영롱하게 빛나며, 청아한 감성을 자아낸다.

특히, 측면에서 봤을 때 활짝 핀 꽃잎이 메인 다이아몬드와 밴드를 이어주는 섬세한 디자인은 가드링과 더해졌을 때 더욱 안정감 있는 은은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또한 네 장의 꽃잎 안에 메인 다이아몬드를 세팅하여 심플함 속에 화려함을 선사하는 네크리스와 이어링도 출시했다. 한 송이 꽃이 피어난 듯 아름다운 허니문 컬렉션은 신부의 모습을 한층 더 페미닌하게 만들어주는 아이템으로 데일리 스타일링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웨딩 후 활짝 피어날 아름다울 날들을 상징하며 행복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허니문 컬렉션은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상징하는 주얼리로 사랑받을 것이다. 문의 080-3284-1300

이슬을 머금은 듯 영롱하게 빛나는 다이아몬드가 우아한 웨딩 링과 섬세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가드링.

 

 

 

 

 

 

 

 

 

 

 

 

 

 

 

 

 

CHAUMET
237년의 전통과 역사를 지닌 파리지엥 하이주얼리 브랜드 쇼메에서 리앙 컬렉션의 새로운 비주얼인 ‘스토리즈 오브 리앙(Stories of Liens)’ 캠페인을 전개한다. 리앙 컬렉션은 1970년대부터 ‘감성을 전하는 주얼리’로서 사랑을 전하는 대상을 연인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 간으로 그 영역을 확장하며 ‘화려함’의 주얼리가 아닌, 사람과 사람의 관계를 끈끈하게 이어주는 매개체로서의 역할을 해오고 있다.
올해 9월에 런칭한 리앙 세 시옹 컬렉션은 매우 섬세한 터치로 풀리고 묶이는 다이아몬드 리본이 인상적이다. 어머니의 마음으로 자녀에게 대물림될 수 있는 의미를 담은 컬렉션으로, 쇼메는 리앙 세 시옹의 런칭을 기념하며, 부모와 자식 간의 스토리를 담은 캠페인을 전개함으로써 ‘인연’, ‘사랑의 전달’이라는 리앙 컬렉션의 헤리티지를 부각시킨다. 문의 02-3442-3159

리본의 여성스러운 감성에 건축학적 요소를 더한 새로운 리앙 라인인 ‘리앙 세 시옹 컬렉션’.

 

 

 

 

 

 

 

 

 

 

 

 

 

 

VAN CLEEF & ARPELS
메종의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받은 부통 도르(Bouton d’or) 컬렉션이 핑크 골드와 화이트 골드의 조합을 통해 재해석되었다. 섬세한 메탈 세공과 각각의 모티프가 정교하게 조합된 부통 도르 컬렉션은 모든 디테일에 반클리프 아펠의 탁월한 주얼리 메이킹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부통 도르 컬렉션은 부드러움과 광채의 아름다움을 구현하기 위해, 스톤의 골드를 우아하고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였다. 파이에트 모티프의 곡선이 돋보이는 네크리스, 링, 브레이슬릿, 이어링 그리고 펜던트는 핑크 골드와 화이트 골드의 오묘한 조화 속에 다이아몬드의 광채가 더욱 아름답게 빛난다. 컬러를 교차하며 배열한 패스틸과 클로즈드 세팅이 이러한 효과를 더욱 강조하면서 섬세하게 이어지는 음영 속에 은은한 빛을 발산한다. 정교한 3차원의 볼륨감은 고유한 컬러를 한층 더 아름답게 만들고, 파이에트 모티프는 콘케이브와 컨벡스 형태의 모티프에 우아함과 재미를 더해준다. 문의 00798-852-16123

 

수작업으로 완성된 파이에트 모티프를 섬세한 인의 손길로 세팅하는 모습.

 

고도의 섬세한 세공과 각각의 모티프가 정교하게 합된 부통 도르(Bouton d’or) 컬렉션.

 

 

 

 

 

by 더웨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