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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wedding iSSUE / (2017년9·10월호)더 웨딩잡지, TASAKI타사키, GOLDEN DEW골든듀, BOUCHERON부쉐론, DAMIANI다미아니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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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웨딩매거진 2017. 9. 19. 11:11더 웨딩 iSSUE
TASAKI
해마다 독창적인 창의력을 보여주는 컬렉션을 선보이는 명품 주얼리 브랜드 TASAKI(타사키)에서 자연이 지닌 아름다움을 2차원적 시각으로 표현한 새로운 컬렉션, ‘플랫랜드(flatland)’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최고의 품질을 위해 최고의 환경을 갖추고, 최고의 제품만을 제공하는 TASAKI(타사키)는 해마다 선보이는 독창적인 주얼리 컬렉션을 발표했다. 이전과는 다른 시선으로 2차원적인 시각에서 보석이 보여줄 수 있는 아름다움을 극대화한 ‘플랫랜드l(af tland)’ 컬렉션을 선보였다. 여성스러운 아름다움을 가득 담고 있는 각양각색의 꽃에서 영감을 받아 마침 한 편의 그림을 마주하는 듯 플랫한 구조 안에서 꽃의 아름다움을 주얼리로 재해석하였다.
아름다운 은방울 꽃, 웅장한 달리아 꽃, 미스터리한 식충 식물 네펜데스, 풍성한 꽃들의 화관, 아름답게 활짝 핀 꽃들의 컬러와 향기에서 영감을 받아 TASAKI(타사키)의 핵심 소재인 진주와 다이아몬드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컬러 스톤을 매치하여 영롱한 빛의 아름다움과 함께 생기 넘치는 주얼리로 표현하였다. ‘독창성’, ‘창의력’ 등의 수식어가 늘 함께 하는 T ASAKI(타사키) 주얼리는 이번 ‘플랫랜드(flatland)’ 컬렉션을 통하여 또 한 번 혁신적이며 세련미가 가득한 제품을 탄생시켰다.
꽃의 아름다움을 2차원적 주얼리로 표현한 flatland 컬렉션은 2017년 9월 출시될 예정이다. TASAKI(타사키)의 flatland 컬렉션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신세계 대구점,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현대백화점 대구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에비뉴엘 본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에비뉴엘 부산본점, 갤러리아 명품관 EAST에서 만날 수 있다문 의 02-3461-5558
1 신사동 서울 옥션 블루 S 스페이스에서 진행된 flatland 컬렉션 프레젠테이션. 2 아름다운 은방울 꽃의 영롱함을 표현한 코러스 밸리 네크리스, 바로크 아코야 진주와 매치하여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3, 4 다이아몬드, 루비, 옐로 사파이어 등으로 꽃의 아름다움을 평면적 디자인으로 표현한 컨템포러리 주얼리 오퓰런스 네크리스. 4 독특한 둥근 꽃 모양의 식충식물 네펜데스를 모티브로 한 네펜데스 네크리스. 18K 옐로 골드의 대담하고 유기적인 선과 이국적인 아름다움을 담아낸 남양 흑진주를 매치하여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한다. 5 추상적이며 비대칭적인 형태의 꽃을 표현한 센티드. 18K 옐로 골드 소재에 다이아몬드와 진주로 사랑스럽게 표현한 링과 이어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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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LDEN DEW
한국을 대표하는 파인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가 국내 최초로 다이아몬드 디지털 리포트 및 팬시 컬러&셰입 다이아몬드 컬렉션을 공개하는 ‘Always Brilliant’ 행사를 가졌다. 특히 이 자리에는 골든듀의 새로운 뮤즈로 활동하는 배우 최지우가 참석하여 뜨거운 관심을 더했다. 가장 눈길을 끈 디지털 리포트 시연은 다이아몬드 제품 구매 시 제공하는 기존의 종이 감정서가 아닌 QR코드가 새겨진 디지털 감정서로, QR코드 스캔을 통해 광채 등급, 셰입, 컬러 등 해당 스톤에 대한 정보와 함께 3D 영상도 제공한다. 8월부터 골든듀 전국 매장에 배포되며, 1캐럿 이상 다이아몬드를 대상으로 시행하지만 향후 서비스 범위를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또한 팬시 컬러&셰입 다이아몬드 컬렉션 공개를 통하여 다이아몬드의 빛과 아름다움을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팬시 컬러 다이아몬드 중 가장 대중적인 인기를 누리는 엘로 다이아몬드 디자인과 물방울 모양의 페어 컷, 쿠션 컷, 에메랄드 컷 등 다양한 셰입의 다이아몬드로 이루어진 컬렉션은 화려함으로 참석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날 행사장에는 국내 첫 전속 뮤즈로 선정된 베우 최지우가 참석하여 특별함을 더했다. 1989년 탄생한 골든듀는 국내 최초 주얼리 브랜드로 2017년 브랜드 뮤즈 최지우와 함께 ‘Always Brilliant’ 캠페인을 전개하며 다이아몬드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전하고 있다.
1 골든듀의 뮤즈로 활동하는 배우 최지우. 2 골든듀의 팬시 컬러&셰입 다이아몬드 컬렉션. 3 행사장의 전시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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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UCHERON
메종 부쉐론은 새로운 하이주얼리 컬렉션 이베르 임페리얼을 선보였다. 눈부신 설원과 광대한 대지의 독특한 분위기로부터 영감을 얻었기 때문에 프레젠테이션 현장은 극동지역의 광대하고 차가운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씨노그래피로 꾸며졌다. 이베르 임페리얼은 자연, 패션, 건축이라는 세 가지 주제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장인 루미에르 드 뉘는 눈부시게 반짝이는 설원과 눈 결정의 아름다운 기하학적 특징을 묘사한다. 두 번째 장인 펨즈 보리알즈는 진주, 다이아몬드와 보석으로 화려하게 장식한 여왕 그리고 추운 겨울을 견디는 여성들의 힘과 아름다움을 기리고 있다. 세 번쩨 장인 라노 도르는 러시아 고대 도시의 장엄한 건축 양식과 전통 머리 장식인 코코닉 모양의 지붕을 다루었다.
1 극동지역의 광대하고 차가운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프레젠테이션 현장. 2 눈꽃송이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플로콘 임페리얼 네크리스. 3 진주, 다이아몬드와 보석을 화려하게 장식한 바이칼 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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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MIANI
100년 전통의 이탈리안 하이주얼리 다미아니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2층에 부티크 오픈과 함께 마르게리타 컬렉션을 익스클루시브하게 프리런칭했다. 마르게리티 컬렉션은 20세기 초반 다미아니 창시자 엔리코 그라씨 다미아니가 그 시대 스타일의 아이콘이었던 이탈리아 마르게리타 여왕에게 찬사를 바치며 특별히 제작한 반지의 스케치에서 영감을 받아 재해석해 탄생했다. 플라워를 모티브를 한 정교한 세팅의 디자인은 조화로운 형태, 볼륨감과 꽃잎의 크기를 현대적으로 표현하였다. 마르게리타 컬렉션은 화이트, 옐로우, 그리고, 핑크골드 3가지 버전으로 화이트 또는 브라운 다이아몬드, 자수정과 시트린 등 유색보석의 매혹적인 매력을 전해준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2층에 위치한 다미아니 부티크 전경.
by 더웨딩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