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더 웨딩_Main]

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the wedding iSSUE (2020년3·4월호 by 노블메리지) LVMH 워치 위크 두바이 2020, 아카데미 시상식에서의 오메가, 결혼을 앞둔 커플에게 추천하는 로맨틱 워치 본문

웨딩스타일, 패션/패션 시계

the wedding iSSUE (2020년3·4월호 by 노블메리지) LVMH 워치 위크 두바이 2020, 아카데미 시상식에서의 오메가, 결혼을 앞둔 커플에게 추천하는 로맨틱 워치

더웨딩매거진 2020. 4. 17. 14:10

the wedding iSSUE

 

 

 

 

 

 

LVMH 워치 위크 두바이 2020

지난 1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 동안 열린 LVMH 워치 위크 두바이 2020에서 로만 주얼러 오브 타임(Roman Jeweler of Time) 불가리 (BVLGARI)가 올해 신제품을 공개했다. 불갈리의 놀라운 타임피스, 세르펜티 세두토리 뚜르비용, 디바스 드림, 옥토 피니씨모 등의 최신 제품을 만난다.

 

‘LVMH 워치 위크 두바이 2020’ 프레젠테이션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세르펜티 세두토리 뚜르비옹 워치였다. 불가리(BVLGARI)의 가장 상징적인 세르펜티 워치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미니 사이즈의 여성 뚜르비옹이 장착된 시계는 매우 복잡하고도 섬세한 작품으로 여겨진다. 현재 출시된 가장 작은 뚜르비옹으로서의 기술력과 디자인의 정수가 담겨져 있으며, 70년대 초 쿼츠가 대체해버린 작은 기계식 무브먼트의 전통을 되살리고 있다. 세르펜티 세두토리 뚜르비옹 제품이 추가됨으로써 ‘본 투비 골드(Born to be gold)’ 테마 아래 탄생한 세르펜티 세두토리는 더욱 풍성한 제품을 구성하게 되었다.
울트라 씬 워치의 대명사인 옥토 피니씨모는 새틴 폴리싱 처리한 스틸 및 로즈 골드 소재의 2020년 최신작을 선보이며 대담하고 끊임없는 혁신을 계속 추구한다. 23mm두께의 BVL 피니씨모 칼리버를 장착하며 얇은 두께에 새틴 폴리싱 처리를 통해 매끈한 느낌의 케이스는 블랙 래커 다이얼과 어울려 세련된 스타일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말라카이트로 재해석된 10피스 리미티드 에디션인 디바스 드림 미닛 리피터와 다양한 워치 신제품들을 공개하였다.

1 기계식 매뉴팩처 오토매틱 와인딩 무브먼트, 서큘러 그레인 장식한 베이스플레이트를 갖춘 BVL138 피니씨모 칼리버를 탑재한 옥토 피니씨모 오토매틱 새틴 폴리시드 스틸/로즈 골드. 2 34mm 라운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풀 스노 세팅한 18K 화이트 골드 케이스의 세르펜티 세두토리 뚜르비옹. 18K 화이트 골드 크라운에는 카보숑 컷 사파이어를 세팅했다. 라운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풀 세팅한 18K 화이트 골드 브레이슬릿이 주얼리 워치의 위엄을 느끼게 한다. 3 ‘LVMH 워치 위크 두바이 2020’ 프레스 컨퍼런스 행사 현장.

 

 

 

 

 

 

 

 

 

 

아카데미 시상식에서의 오메가
지난 9월 LA에서 열린 제 92회 아카데미 시상식은 초미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한국 영화 <기생충>과 봉준호 감독의 수상여부에 많은 한국인의 시선을 받았기 때문이다. 한국 영화사에 큰 획을 그으며 길이 남을 수상 기록을 장식한 아카데미 시상식은 스위스 워치메이킹 브랜드 오메가에게도 큰 의미를 더해준 시간이었다. 아카데미 시상식에 참가한 스타들 중 오메가를 착용하고 포즈를 취해준 때문이다. 배우 오스카 아이삭(Oscar Isaac), 알피 알렌(Alifie Allen), 콜 스프라우스(Cole Sprouse)는 ‘스피드마스터 문워치 아폴로 11호 50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드 빌 프레스티지 코-액시얼 파워리저브 39.5MM’ 등 각기 다른 오메가 시계를 착용하여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1, 2 오스카 아이삭이 착용한 ‘스피드마스터 문워치 아폴로 11호 50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3, 4 알피 알렌과 그가 착용한 ‘드 빌 프레스티지 코-액시얼 파워리저브 39.5MM’. 5, 6 콜 스프라우스와 그가 착용한 ‘씨마스터 아쿠아 테라 150M 오메가 코-액시얼 마스터 크로노미터’.

 

 

 

 

 

 

 

 

 

결혼을 앞둔 커플에게 추천하는 로맨틱 워치
스위스 시계 공학 브랜드 IWC 샤프하우젠은 가장 로맨틱한 순간을 공유하고픈 연인을 위해 결혼 예물 워치로 문 페이즈 컬렉션을 추천한다. 시계의 수많은 컴플리케이션 기능 중 가장 로맨틱한 기능을 꼽으라면 내가 있는 장소와 위치의 밤하늘의 달을 보여주는 ‘문 페이즈’ 기능일 것이다. 문 페이즈 디스플레이 속 달의 크기는 단지m 5m 정도이지만, 그 달이 전하는 감성은 색다른 마음의 울림을 전해주기 때문이다. IWC 샤프하우젠의 대표 하이컴플리케이션 제품인 포르투기저 퍼페추얼 캘린더에도 문 페이즈 디스플레이가 자리하고 있다. 포르투기저 퍼페추얼 캘린더와 포르토피노 오토매틱 문페이즈는 서로의 손목 위에서 좋은 추억 그리고 공감을 공유하는 놀라운 매개체가 될 것이다.

1, 2 18K 옐로 골드 케이스의 포르투기저 퍼페추얼 캘린더와 18K 옐로 골드 케이스에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포르토피노 오토매틱 문 페이즈 37.
3, 4 18K 화이트 골드 케이스의 포르투기저 퍼페추얼 캘린더와 18K 화이트 골드 케이스에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포르토피노 오토매틱 문 페이즈.

 

 

 

 

 

 

(2020년3·4월호 by 노블메리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