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더 웨딩_Main]

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the wedding iSSUE (2019년9·10월호 by 더 웨딩매거진) 에스티 로더는 지난 8월 13일 새로운 나이트 케어 제품을 소개하는 ‘The Night is Yours’ 행사를 가졌다. / 지난 7월 17일, 한남동 아분드 카페에서 시.. 본문

웨딩스타일, 뷰티/화장품

the wedding iSSUE (2019년9·10월호 by 더 웨딩매거진) 에스티 로더는 지난 8월 13일 새로운 나이트 케어 제품을 소개하는 ‘The Night is Yours’ 행사를 가졌다. / 지난 7월 17일, 한남동 아분드 카페에서 시..

더웨딩매거진 2019. 9. 16. 23:14

the wedding iSSUE

 

 

 

 

The Night is Yours
에스티 로더는 지난 8월 13일 새로운 나이트 케어 제품을 소개하는 ‘The Night is Yours’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35년이 넘는 시간 동안 나이트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혀온 에스티 로더가 뷰티 케어에 있어서 왜 밤이 중요한지에 대해 알리고 영감을 선사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행사장은 별빛이 쏟아지는 환상적인 밤의 분위기와 메이크업 존 그리고 에스티 로더가 독자적인 크로노룩스 S.O.S 기술로 탄생시킨 신제품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인텐스 리셋 컨센트레이트’를 만나는 존으로 구성되었다. 신제품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인텐스 리셋 컨센트레이트’는 각종 자극, 스트레스, 피로 등으로 지친 피부를 회복시켜주는 제품으로 바른 후 1시간 안에 붉은 기나 자극을 회복시키고 피부를 리셋시켜 편안한 피부로 되돌려준다. 갈색병 인텐스 리셋 컨센트레이트는 갈색병 세럼보다 15배 높은 농축된 히알루론산 인퓨젼과 소이 아미노산을 포함한 피부 개선 조합이 밝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1 편안한 밤 시간을 지낼 수 있는 콘셉트로 꾸며진 행사장. 2 보다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선보이는 신제품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인텐스 리셋 컨센트레이트’. 3 에스티 로더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설리. 4 에스티 로더의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트와이스 쯔위, 지효, 나연.

 

 

 

 

 

Hair rituel by sisley
지난 7월 17일, 한남동 아분드 카페에서 시슬리의 헤어케어 브랜드 ‘헤어리추얼 바이 시슬리의 1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헤어리추얼 바이 시슬리 1주년 기념행사에서 ‘헤어 리추얼 바이 시슬리’는 강력한 식물 활성 성분의 포뮬라로 두피와 모발을 전문적으로 관리하고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9가지 트리트먼트 헤어 제품을 선보였다. 행사장은 9가지 제품을 테스트해볼 수 있는 테스팅 존과 인싸템으로 유명한 트윙클 헤어와 헤어리추얼 소원 팔찌 액티비티 존으로 구성하여 진행되었다. 새롭게 출시된 트리트먼트는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이날 행사를 위해 헤어 리추얼 컬러가 브랜딩된 젤라또와 마카롱 등 곳곳에 브랜드를 담은 요소가 가득했다.

1 새롭게 선보이는 9가지 트리트먼트 헤어 제품. 2 헤어 리추얼 컬러가 브랜딩된 젤라또.

 

 

 

 

 

Les prêts à Parfumer
프랑스 감성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창의성과 혁신적인 기술로 탄생된 ‘레디 투 퍼퓸 컬렉션’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딥티크는 ‘생활 속 예술’을 추구하는 퍼퓨머리로서 캔들을 시작으로 퍼퓸, 퍼퓸 오일, 고체 향수를 비롯해 바디 미스트, 로션 등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스처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였다.
‘레디 투 퍼퓸 컬렉션’은 후각적으로만 느꼈던 향기를 액세서리로 만든 독특한 퍼퓨밍 아이템으로, 향기를 자유롭게 붙이거나 뗄 수 있고 언제든 원하는 향으로 쉽게 바꿀 수 있는 신개념 향수이다. 원하는 곳에 붙여 향을 느낄 수 있는 ‘퍼퓸드 패치’와 손목에 묶어 연출하는 ‘퍼퓸드 브레이슬릿’ 그리고 옷에 달아 사용하는 ‘퍼퓸드 브로치’로 구성되었다.

1 향수의 개념을 바꿔놓은 ‘레디 투 퍼퓸 컬렉션’. 2 손목에 묶어 연출하는 ‘퍼퓸드 브레이슬릿’.

 

 

 

 

 

Maison de Signature
LG생활건강 전통 한방 브랜드 수려한에서 신제품 ‘진생 시그니처 앰플’ 출시를 기념하여 최고의 아름다운 순간, The Signature Moment를 선사하는 ‘Maison de Signature’ 행사를 지난 8월 7일 그랜드 하얏트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수려한 브랜드만의 기품 있으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제품을 온전히 느끼고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신제품 ‘진생 시그니처 앰플’의 컨셉과 성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앰플존, 신제품과 함께 사용 시 시너지 효과가 나는 진생 라인을 만나볼 수 있는 ‘진생 라인존’. 진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의 히스토리와 신제품 ‘노블 에디션’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노블 에디션존’으로 구성되었다.
‘진생 시그니처 앰플’은 수려한의 베스트셀러 ‘진생’라인의 신제품으로 손상된 피부를 적극적으로 케어해주고, 막 깨어난 오전 8시의 피부 상태를 오후 8시까지 유지시켜주는 집중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1 그랜드 하얏트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 진행된 ‘Maison de Signature’ 행사. 2 집중 안티에이징 앰플인 ‘진생 시그니처 앰플’의 고급스러운 이미지.

 

 

 

 

 

 

by 더 웨딩매거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