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신혼테리어의 완성 삼성 신혼가전(B), 삼성 무풍에어컨 갤러리, 무풍큐브, 에어드레서 (2019년9·10월호 by 더 웨딩잡지) 본문
신혼테리어의 완성 삼성 신혼가전(B), 삼성 무풍에어컨 갤러리, 무풍큐브, 에어드레서 (2019년9·10월호 by 더 웨딩잡지)
더웨딩매거진 2019. 8. 31. 15:02우리의 시작은 가장 예뻐야 하니까(B)
신혼인테리어의 완성
삼성 신혼가전
한 점의 가구처럼 공간에 녹아드는 삼성 무풍에어컨 갤러리
삼성전자 2019년형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그야말로 에어컨 시장에 또 한 번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 제품이다. 한 점의 가구처럼 공간에 녹아드는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인 것이다. 바람문 없는 정제된 라인의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은 마치 인테리어 조형물처럼 거실과 잘 어우러진다. 특히 2019년 ‘무풍에어컨’은 에어컨으로는 최초로 서큘레이터 팬을 탑재해 3개의 하이패스 팬이 만들어낸 강력한 냉기를 서큘레이터 팬이 공간 내 사각지대 없이 구석구석 퍼뜨려 초강력 급속냉방이 가능하다. 또 와이드 무풍냉방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균일하게 더 풍성한 냉기를 전달한다.
미국 냉공조학회(ASHRAE)기준 Cold Draft가 없는 0.15m/s이하의 바람을 무풍(Still Air)으로 정의함1908
우리 신혼처럼 이상적인 결합, 삼성 무풍큐브
삼성 ‘무풍큐브’는 독특한 디자인과 컬러로 인테리어 소품 역할까지 하는 공기청정기다. 부드러운 곡선으로 마무리한 육면체 모양의 ‘무풍큐브’는 모던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의 외관과는 달리 강력한 7중 청정 필터를 장착해 초미세먼지 기준인 2.5㎛보다도 작은 0.3㎛ 크기의 먼지를 99.999%까지 제거한다. 모듈형 큐브로 구성된 이 제품은 두 개의 큐브를 자유롭게 분리하고 결합할 수 있어 단독으로, 또는 결합한 형태로 원하는 곳에 원하는 구성으로 배치할 수 있다. 또 세련된 풀메탈 디자인과 세이지블루, 피치오렌지, 프라임핑크, 콰이어트그레이 등 소프트한 감성의 다양한 컬러로 신혼부부의 개성을 담아낼 수 있다.
미국 냉공조학회(ASHRAE)기준 Cold Draft가 없는 0.15m/s이하의 바람을 무풍(Still Air)으로 정의함1908
신혼부부의 패션을 완성시키는 삼성 에어드레서
부부를 위한 드레스룸은 정작 그 공간의 활용이나 꾸밈에는 소홀하기 쉽다. 삼성전자의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는 슬림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드레스룸을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에어·스팀·건조·청정의 4단계 청정 방식으로 의류를 전문적으로 청정시킬 수 있는 ‘에어드레서’는 가구와 벽의 콘셉트에 맞추어 조화롭게 배치할 수 있다. 크리스탈 미러, 골드 미러 등으로 구성된 전면 도어도 부부의 바쁜 아침을 위한 전신거울 역할을 톡톡히 한다. ‘에어드레서’는 옷감에서 털어낸 미세먼지가 제품 내부에 잔류하거나 집안으로 흘러 들어오지 않도록 제거하는 의류 전용 미세먼지 필터는 물론이고, 스팀만으로는 없애기 힘든 냄새까지 탈취해주는 냄새분해 필터를 국내 유일하게 탑재했다.
by 더웨딩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