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the wedding iSSUE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 (SPC 그룹은 블렌디드 티(tea) 브랜드 ‘티트라(teatra)’를 론칭했다. 티트라는 SPC그룹의...) / 아크네, 스카프 컬렉션 (아크네 스튜디오는 올 가을, 겨울 .. 본문
the wedding iSSUE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 (SPC 그룹은 블렌디드 티(tea) 브랜드 ‘티트라(teatra)’를 론칭했다. 티트라는 SPC그룹의...) / 아크네, 스카프 컬렉션 (아크네 스튜디오는 올 가을, 겨울 ..
더웨딩매거진 2019. 2. 20. 19:08the wedding iSSUE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
SPC 그룹은 블렌디드 티(tea) 브랜드 ‘티트라(teatra)’를 론칭했다. 티트라는 SPC그룹의 연구소인 이노베이션랩 연구원들이 3년 여 시간 동안 전 세계 주요 산지를 돌며 찾아낸 최상위 품질의 차 원료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하여 탄생시킨 프리미엄 티다. 티트라(teara)는 차(tea)와 여행(travel)의 합성어로 ‘차와 함께 하는 여행, 차 세계로의 여행’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티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즐기라’는 의미의 ‘take tea easy’를 슬로건으로 한다.
티트라의 각 제품은 원료와 산지, 플레이버 특성을 살린 고유의 디자인, 제품명과 감성적인 스토리텔링 등을 담고 있어, 하나하나 마시는 재미를 더해준다. 베르가못 향, 꽃 건과일, 향신료 등을 더한 블렌딩 티 특유의 풍부한 향과 맛을 특징으로 하는 티트라는 홍차 3종, 녹차 3종, 허브차 6종 등 총 12종의 티백 제품과 티트라를 활용한 차별화된 제조음료 48종으로 선보인다.
티 원료의 산지, 플레이버 특성을 살린 고유의 디자인과 제품명으로 예쁘게 패키지된 티트라 제품들.
아크네, 스카프 컬렉션
아크네 스튜디오는 올 가을, 겨울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 중 하나인 스카프를 새로운 방식으로 선보인다. 스카프를 인테리어의 세계로 끌어들여 럭셔리한 액세서리를 부드러운 인테리어 소품으로 재해석하여 재미있는 캠페인을 선보인다. 다양한 컬러의 패턴, 두께, 디자인 등으로 새로운 스카프 컬렉션은 활력과 컬렉션의 보편적인 특성을 보여준다. 캐나다는 아크네 스튜디오의 아이코닉한 스카프로 100% 울 소재의 오리지널 오버사이즈 스카프, 100% 울 소재의 스키니 스카프 그리고 100% 캐시미어 소재의 스카프로 출시되었다. 카시아(cassiar)는 100% 울 소재의 라지 패턴 스카프로 브랜드 로고를 수공으로 스크린 프린팅하여 스카프 하나하나에 로고 프린트가 유니크하게 자리 잡고 있다. 토론티(toronty)는 블랭킷에 영감 받은 울 브랜드 스카프로 오버사이즈 브랜드 로고가 포인트이다. 아크네 스튜디오는 실제 한정판으로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스카프에서 영감을 받은 홈 인테리어 소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오버사이즈 블랭킷 두 가지 사이즈와 쿠션 그리고 다양한 패턴의 머그를 선보인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 중 하나인 스카프로 연출하는 다양한 스타일의 홈 인테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