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더 웨딩_Main]

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the wedding iSSUE (2018년3·4월호 / 더웨딩매거진) "ESTEE LAUDER" 에스티로더, "O HUI" 오휘, "CLARINS" 클라란스, 본문

웨딩스타일, 뷰티/화장품

the wedding iSSUE (2018년3·4월호 / 더웨딩매거진) "ESTEE LAUDER" 에스티로더, "O HUI" 오휘, "CLARINS" 클라란스,

더웨딩매거진 2018. 4. 9. 14:03

the wedding iSSUE

 

ESTEE LAUDER

 

봄을 느끼는 가장 미세한 변화 중 하나가 바로, 여자의 립스틱 컬러. 컬러감, 텍스처 그리고 지속력에서 뛰어난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에스티 로더에서 신제품 퓨어 컬러 엔비 페인트-온 리퀴드 립을 출시했다.

 

에스티 로더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설리가 신제품 퓨어 컬러 엔비 페인트-온 리퀴드 립을 바르는 모습.

 

 

지난 1월 8일 호림 아트센터에서 진행된 에스티 로더의 신제품 엔비 립 페인트 런칭행사가 진행되었다. 풍부한 립 컬러만큼 다채로운 연출과 이벤트로 즐거움을 주었다. 독보적인 발색력과 매력적인 입술 연출이 가능한 신제품 퓨어 컬러 엔비 페인트-온 리퀴드 립은 매트, 바이닐, 메탈릭 등 세 가지 텍스처로 구성되어 풍부한 컬러와 선명하고 입체적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하게 해준다. 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어 하루 종일 촉촉한 입술로 가꿔주고 단 한 번의 터치로 깊이 있고 볼륨감이 살아나는 또렷한 입술을 8시간 동안 지속시켜주는 것도 특징이다.
특히 에스티 로더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설리가 특별한 나들이를 하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화이트 레이스 디테일의 청순한 의상과 레드 립 포인트로 행사장을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주었다.

에스티 로더는 엔비 페인트-온 리퀴드 립 런칭과 함께 3가지 쉐이드의 ‘크레센트 화이트 비비 쿠션 컴팩트’와 ‘크레센트 화이트 울트라 라이트 UV SPF45 PA++++’로 구성된, 바이오 리듬에 맞춰 피부 손상의 주요 원인을 케어해주는 브라이트닝 컬렉션을 출시하였다. 에스티 로더의 신제품으로 화사한 봄 햇살에 맞서 풍부한 립 컬러를 연출할 뿐만 아니라 따사로워지는 햇빛이 주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준비를 할 수 있다.

 

 

 

 

 

 

 

2. 에스티 로더의 신제품 퓨어 컬러 엔비 페인트-온 리퀴드 립 런칭 행사장. 3 매트, 바이닐, 메탈릭 등 세 가지 텍스처로 출시된 엔비
립 페인트.

 

 

 

 

 

 

 

 

 

 

 

 

 

O HUI
오휘가 지난 1월 25일 아시아나항공과의 콜라보레이션 이슈를 알리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20년이 넘는 오랜 시간 동안 빛나는 아름다움을 만들어온 오휘와, 30년 동안 행복한 여행을 이끌어온 아름다운 사람들 아시아나항공의 뜻깊은 만남을 소개하는 자리로, 올 한 해 동안 오휘와 아시아나항공은 ‘아름다운 여정’이라는 캠페인을 통해 아시아나항공 현직 캐빈 승무원들과 함께 그들의 뷰티 노하우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장의 주인공,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은 건조한 기내 환경과 장시간의 비행에도 흔들림 없는 승무원의 미모를 책임지는 제품으로 특히, 건조한 겨울, 봄 시즌 피부를 걱정하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아시아나 스페셜 에디션에는 고급스러운 마카쥬가 새겨져있다.

1.3. 건조한 기내 환경과 장시간의 비행에도 승무원들의 피부를 책임지는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 2 아름다운 여정’이라는 주제에 맞게 여행을 더나는 듯한 공간으로 구성된 행사장.

 

 

 

 

 

 

 

 

 

 

 

 

 

CLARINS
클라란스가 뉴 캠페인 ‘It’s all about you, 클라란스와 당신의 이야기’를 소개하는 리런칭 이벤트를 가졌다. 지난 1월 18일 조은숙 아트앤라이프스타일 갤러리에서 진행된 행사장은 Nature zone, People zone, Life zone으로 구성되어 자연과 사람, 삶을 사랑하는 클라란스의 브랜드 철학을 알게 했다. aNure zone에서는 클라란스의 친환경 제품 구매 시 브라질 아마존에 구매자의 이름으로 나무 한 그루를 심어주는 캠페인을알렸는데, 현장에서 즉시 클라란스 홈페이지 상의 페이지를 통해 나무심기 등록을 진행하여 의미를 더했다. People zone에서는 클라란스가2011년부터 사회적 기업 ‘ FEED’와 손잡고 아프리카 빈곤 국가의 학교 급식 기금 모금을 위해 지속적으로 전개해온 FEED 캠페인을 소개하며 2018년 버전의 파우치를 선보였다. 파리의 작은 케이크 샵을 연상시키듯 ‘뷰티 플레이버’를 테마로 파스텔톤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진Surprise zone에서는 베스트셀러 샘플을 증정하는 게임이 진행되었다. 이 밖에 최현석 셰프의 특별한 케이터링 등 2018년 새로워진 모습으로 다가온 클라란스를 기대하게 하는 자리였다.

자연과 사람, 삶을 사랑하는 클라란스의 진정성을 전하기 위해 연출된 행사장

2 파리 에펠탑과 함께 전시된 클라란스 제품들. 3 농축된 세 가지 식물추출 오일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입술에 편안함과 부드러움을 선사하는 ‘마리엘 오일’. 4 수분 균형 회복, 생기와 편안함 회복, 영양 공급을 해주는 ‘블루 오키드 페이스 트리트먼트 오일’.

 

 

 

 

 

 

 

 

 

 

 

 

by 더웨딩매거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