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2016년3·4월호) 프레드/쇼파드/바쉐론 콘스탄틴 본문
프레드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이자 시그니처 아이템인 ‘포스텐 Force 10’의 주얼리 워치 버전을 선보인다. 캐주얼히고 엘레강스한 보석의 상징인 포스텐 워치는 프레드의 상징적인 브레이슬릿의 새로운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포스텐 워치는 화이트 자개 및 블랙 라커의 2가지 다이얼과 플레인 스틸, 세미 다이아몬드 및 풀파베 다이아몬드의 3가지 케이스, 그리고 섬세하게 꼬아 만든 세일링 케이블과 닻 고리 형태의 골드 버클 디자인이 멋진 조화를 이루는 브레이슬릿이 특징이다.
문의 02-514-3721
쇼파드
나비와 해치다이아몬드의 운명적인 만남을 섬세함과 여성스러움이 녹아있는 ‘해피 다이아몬드 버터플라이’ 컬렉션으로 선보인다. 다이아몬드로 세팅된 두 줄의 케이스 사이로 7개의 무빙 다이아몬드가 가볍게 춤을 추듯 움직이며, 그 위로 사파이어 다이아몬드로 섬세하게 표현된 두 마리의 나비가 우아하게 내려앉아 있다. 오픈 워크 세공으로 자유롭게 움직이는 해피 다이아몬드의 모바일은 더욱 자유롭고, 공기처럼 가벼운 나비의 정신을 돋보이게 해준다. 문의 02-3213-2240
바쉐론 콘스탄틴
메종의 아이콘 워치 중 하나인 오버시즈 Overseas에 새롭게 집중하여, 본연의 캐주얼 엘레강스 컨셉에 충실하면서도 실용적인 5개의 새로운 모델(12가지 레퍼런스)을 선보인다. ‘여행’에서 영감을 받은 자동 기계식 시계들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전 모델이 바쉐론 콘스탄틴의 새로운 인하우스 칼리버를 내부에 장착했고, 스틸 혹은 골드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가장 심플한 것에서부터 복잡한 컴플리케이션 디스플레이까지 다양하게 탑재한 모델들로 선보인다.
문의 02-3440-55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