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2016년11·12월호) the wedding iSSUE_스튜어트 와이츠먼, 16 F/W COLLECTION, 안토넬리, 런칭 프레젠테이션, A,TESTONI, 17 S/S COLLECTION, CH 캐롤리나 헤레라, 35주년 기념 본문
(2016년11·12월호) the wedding iSSUE_스튜어트 와이츠먼, 16 F/W COLLECTION, 안토넬리, 런칭 프레젠테이션, A,TESTONI, 17 S/S COLLECTION, CH 캐롤리나 헤레라, 35주년 기념
더웨딩매거진 2016. 12. 1. 17:43the wedding iSSUE
fASHiON
스튜어트 와이츠먼, 16 F/W COLLECTION
글래머러스한 뉴욕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스튜어트 와이츠먼의 16FW 컬렉션 프레젠테이션이 열렸다. 지지하디드의 역동적인 광고 비주얼 돋보이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소재와 컬러의 새로운 아이템부터 꾸준히 사랑받아온 롱런 아이템까지 한 번에 만나 볼 수 있는 자리였다. 밍크가 트리밍된 글래머러스한 힐부터 섹시한 보르도 컬러의 벨벳 하이싸이부츠, 편안한 착용감과 멋스러움을 연출해주는 플랫부츠, 스튜어트 와이츠먼의 아이코닉한 스타일과 더불어 새로운 스타일의 융합으로 재창조된 아이템들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1 편안한 착화감과 고급스러운 실루엣의 니하이부츠 ‘리저브’. 2 밍크가 트리밍된 글래머러스한 힐. 3 여성의 관능미와 우아함을 연출해주는 스트랩 힐.
안토넬리, 런칭 프레젠테이션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안토넬리가 국내 런칭을 기념하여 프레스 프레젠테이션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안토넬리만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감성이 담겨 있는 16 F/W 컬렉션 제품과,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선보이는 자리였다. 안토넬리는 모든 제품이 이탈리아에서 제작되어 섬세하고 높은 퀄리티를 전해주며, 독창적인 디자인이 눈길을 끌었다. 1950년 피렌체에서 설립된 안토넬리는 현대백화점 본점에 첫 부티크를 오픈하였고, 앞으로 주요 백화점을 중심으로 부티크를 열어갈 계획이다.
1 국내의 첫 번째 부티크인 현대백화점 본점 매장. 2 안토넬리의 캠페인 컷.
CH 캐롤리나 헤레라, 35주년 기념
디자이너 캐롤리나 헤레라의 35주년을 기념하여 CH 캐롤리나 헤레라에서 ‘듀크백’과 ‘인시그니아’ 컬렉션을 선보인다. 듀크백은 CH 캐롤리나 헤레라의 듀체스(Duchess) 컬렉션에서 진화한 새로운 라인의 백이다. 실용적이며 세련된 듀크백은 12가지 컬러와 패턴으로 출시되며 상반되는 트리밍이 유니크한 멋을 더해준다. CH 캐롤리나 헤레라의 시그니처 모노그램을 재해석한 인시그니아 컬렉션 액세서리는 간결한 라인과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알파벳 C와 H의 조합을 통해 디자이너의 꾸밈없는 라이프 스타일 감각이 배어 있는 브랜드 엠블럼이 탄생했다.
1 CH 캐롤리나 헤레라의 시그니처 모노그램을 재해석한 인시그니아 컬렉션 액세서리. 2 12가지 컬러와 패턴으로 출시되는 듀크백. 상반되는 트리밍이 유니크한 멋을 더해준다.
A,TESTONI, 17 S/S COLLECTION
87년 전통의 이태리 브랜드 아.테스토니(a,testoni)가 새로운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그 시작을 알리는 프레젠테이션을 가졌다. 수제가죽 브랜드에서 패션 브랜드로 변화하는 모습을 선보이는 자리였다. 브랜드의 오랜 전통이 담긴 남성 슈즈는 클래식한 라인과 밝은 컬러 톤의 트렌디한 라인을 동시에 만날 수 있었으며, ‘크린 앤 트렌디’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부위별 이음새를 지나는 선들의 교차와 흐름이 인상적이다. 페미닌한 디자인으로 여성의 실루엣을 살려주는 여성 라인 역시 비중이 커졌으며, 슈즈와 백 등 액세서리를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1 독특한 짜임과 컬러로 눈길을 모은 토드백. 2 클래식하거나 트렌디한 다양한 라인으로 선보이는 아.테스토니 남성 슈즈. 3 생동감을 더해주는 유니크한 슬립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