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더 웨딩_Main]

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2016년7·8월호) 웨딩 이슈 ZARA HOME 자라홈 _ 홈 데코 전문 브랜드 자라홈이 국내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신사동 가로수길에 자리하고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는... 본문

브랜드뉴스/리빙뉴스

(2016년7·8월호) 웨딩 이슈 ZARA HOME 자라홈 _ 홈 데코 전문 브랜드 자라홈이 국내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신사동 가로수길에 자리하고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는...

더웨딩매거진 2016. 7. 19. 14:25

the wedding iSSUE

ZARA HOME

홈 데코 전문 브랜드 자라홈이 국내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신사동 가로수길에 자리하고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는 2층 구조로 화이트와 베이지 등 밝은 컬러 소재를 사용하여 자라홈 아이템의 프린트와 컬러를 돋보이게 하였다.

매장 인테리어 자재들은 소재 본연의 모습을 살려 심플함이 강조되었으며, 모든 제품을 트렌드 별로 진열하여 고객들이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는 행사장은 이번 시즌 새로운 캠페인 컬렉션을 만날 수 있는 자리였으며, 이천희, 전혜진 커플을 비롯하여 여배우 이다희, 스테파니 리와 모델 주우재, 이호정 등 자라홈과 어울리는 패셔너블한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1, 2 모든 제품을 트렌드 별로 진열하여 쇼핑의 편리함을 더 해준 매장 내부.
3 자라홈의 이미지를 한 눈에 보여주는 윈도우 디스플레이.
4 화이트와 베이지 컬러 소재로 심플함이 강조된 플래그십 스토어 외관.

Comments